A/S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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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방법
  •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입하셨을 경우

   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가까운 브랜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 상담실(080-565-5600)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입하셨을 경우

    http://shop.descentekorea.co.kr 1:1문의 또는 E-SHOP 고객상담실(1899-0232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
A/S 관련안내
  • 수선 기간은 상품이 고객센터로 도착한 후 평균 10-15일 가량 소요됩니다. 단 오래된 제품이나 수입 상품의 경우 수선 부자재를 구입하는
    과정에서 추가적인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•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의류와 가방은 1년, 신발은 6개월입니다.
  • 품질보증 기간 내, 상품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수선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고객 기호에 의한 수선 및 취급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수선,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교환/환불 안내
  • 당사에서는 ‘소비자피해보상규정’에 의거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.
  • 교환은 착용 또는 착화하지 않아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이루어지며, 환불 시에는 구입처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A/S 수선 범위
  • 부자재 수선은 동일 자재가 없을 경우 유사한 자재로 수선됩니다.
  • 제품의 전체 치수 및 디자인 변경, 파손상태가 심한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의류
가방
신발
의류 수선가능 리스트
수선유형 수선가능여부 비고
시보리교체 O 비슷한 색상으로 교체가능, 없을 시 줄임수선 (니트는 줄임만 가능)
지퍼 및 부자재수선 O 동일자재 없을 시 유사한 자재로 수선됨
원단파손 O 자수처리 또는 원단덧댐 (유사원단으로 진행)
구멍,울트임 O 자수처리 (스웨터는 멘딩도 가능_2mm이하 구멍)
이염 및 탈색 X 원단 염색 불가
필링 O 필링제거 수선